웨이톡 CRM

항상 고객의 신뢰와 믿음을 지키며 웨이톡솔루션이 함께 하겠습니다.

웨이톡 CRM 웨이톡 CRM 소개

웨이톡CRM 이란?

윈도우 기반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설치형 프로그램으로
모든 데이터는 서버에 안전하게 저장되는 매장관리 시스템입니다.

사용방법

웨이톡홈페이지 (www.waytalk.co.kr) 자료실에서 웨이톡CRM 설치 후 로그인 하시면 바로 사용가능 합니다.

발신번호표시 서비스는 자료실에 부가서비스 신청 방법 참조하세요.

웨이톡CRM 기능 소개

CID 전화번호 팝업 기능

고객관리

  • KT · SK · LG 전화 연동 가능
  • 발신번호 팝업창 커스텀 기능
  • 전화번호 누르면 바로 등록
  • 전화번호 수기등록 기능
  • 전화오는 동시에 바로 고객으로 간편 등록
  • 고객 그룹별, 담당자별 지정 등록
  • 가맹점 등록 무제한
  • 통화이력, 상담이력, 예약이력, 구매이력 간편조회
  • 메신저와 SMS전송 기능

상담관리

예약관리

  • 상담내용 저장기능
  • 상담내용 검색기능
  • 상담 후 조치내용 저장 및 검색
  • 상담자, 상담유형, 상담결과 등록기능
  • 간편 예약 등록 및 달력보기
  • 간편 예약 조회관리기능
  • 고객검색, 담당자별 선택 조회기능

고객 통계와 매출 집계

다기능 POS판매기능

  • 고객접속 통계
  • 고객 매출집계 통계
  • 전화 수신시 간단 이력조회
  • 고객이 전화하거나 방문시에 고객검색과 동시에 이관 처리
    신속하게 판매, 접수, 예약 기능
  • 카드단말기 연동 결제
  • 현금영수증 출력

미용실 사전가격동의서

연동 및 기타기능

  • 미용실 사전가격동의서 출력 기능
  • 웨이톡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직접 등록하신경우 화면에서
    검색 및 출력기능
  • 카드결제 VAN사 연동
  • 발신표시 서비스 연동
  • SMS 발신 연동
  • 온라인결제 연동
  • 본사매출 연동
  • 웨이톡비즈, 웨이톡페이 연동
  • 원격지원 서비스

※ 통신사별 발신번호표시 서비스

통신사 서비스 종류 신청내용과 방법
KT일반전화 CID 기기 연동 전화 발신표시서비스 신청
통화매니저 API 서비스 100번 또는 080-001-1588 전화
통화매니저 API 서비스 신청 (CP코드: 70404 )
아이디와 비밀번호을 확인 후 당사 연락
SK인터넷 전화 1600-0108 전화 해당상품의 부가서비스를 신청 후 당사 연락
SOHO CS통화API 070실선서비스 신청
IMS 통화API_IMS 기본서비스 신청
LG인터넷 전화 고급형 센트릭스 따로 신청할 부가서비스 없음
IMS 센트릭스 따로 신청할 부가서비스 없음
KT인터넷 전화 센트릭스 100번 또는 080-001-1588 전화
통화매니저 API 서비스 신청 (CP코드: 70404, 솔루션코드: 01)
아이디와 비밀번호을 확인 후 당사 연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