웨이톡 CRM
항상 고객의 신뢰와 믿음을 지키며 웨이톡솔루션이 함께 하겠습니다.
웨이톡CRM 이란? 윈도우 기반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설치형 프로그램으로 |
사용방법 |
웨이톡홈페이지 (www.waytalk.co.kr) 자료실에서 웨이톡CRM 설치 후 로그인 하시면 바로 사용가능 합니다. 발신번호표시 서비스는 자료실에 부가서비스 신청 방법 참조하세요. |
웨이톡CRM 기능 소개
CID 전화번호 팝업 기능 |
고객관리 |
|
|
상담관리 |
예약관리 |
|
|
고객 통계와 매출 집계 |
다기능 POS판매기능 |
|
|
미용실 사전가격동의서 |
연동 및 기타기능 |
|
|
※ 통신사별 발신번호표시 서비스
통신사 | 서비스 종류 | 신청내용과 방법 |
---|---|---|
KT일반전화 | CID 기기 연동 | 전화 발신표시서비스 신청 |
통화매니저 API 서비스 | 100번 또는 080-001-1588 전화 통화매니저 API 서비스 신청 (CP코드: 70404 ) 아이디와 비밀번호을 확인 후 당사 연락 |
|
SK인터넷 전화 | 1600-0108 전화 해당상품의 부가서비스를 신청 후 당사 연락 | |
SOHO | CS통화API 070실선서비스 신청 | |
IMS | 통화API_IMS 기본서비스 신청 | |
LG인터넷 전화 | 고급형 센트릭스 | 따로 신청할 부가서비스 없음 |
IMS 센트릭스 | 따로 신청할 부가서비스 없음 | |
KT인터넷 전화 | 센트릭스 | 100번 또는 080-001-1588 전화 통화매니저 API 서비스 신청 (CP코드: 70404, 솔루션코드: 01) 아이디와 비밀번호을 확인 후 당사 연락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