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가입문의:1544-4085] 홈페이지:https://www.waytalk.co.kr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필요구비서류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개인사업자 THEBILL서비스 이용신청서 원본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대표자 신분증 사본 정산 및 관리비 출금계좌 사본 1부 인감증명서 원본 1부 고객거래확인서 1부 확인서 작성과 관련한 증빙서류 택 1부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법인사업자 THEBILL서비스 이용신청서 원본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대표자 신분증 사본 정산 및 관리비 출금계좌 사본 1부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1부 법인등기부 등본 원본 1부 고객거래확인서 1부 실제소유자확인서 1부 확인서 작성과 관련한 증빙서류 택 1부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공공기관/단체(비영리) THEBILL서비스 이용신청서 원본 1부 고유번호증 사본 1부 대표자 신분증 사본 정산 및 관리비 출금계좌 사본 1부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1부 (미해당시 대표자 개인인감증명서 대체) 고객거래확인서 1부 (대표자외 대리인작성시 각각1부) 실제소유자확인서 1부 확인서 작성과 관련한 증빙서류 택 1부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Q&A. 자주하는 질문
Q. 회원등록 실패사유가 무엇인가요?
→ A. 각 은행마다 다양한 사유가 존재하므로, 1차적으로 은행명/계좌번호/주민번호,사업자번호를 회원분께
정확히 확인 후 재등록하셔야 합니다. 지속적인 실패가 발생한다면, 회원분이 위의 정보를 은행측으로 문의하
여, 정확한 정보를 확인 하여야 합니다. Q. 직접 변경하지 않았는데 회원 계좌번호가 변경되거나, 해지되었는데
사유가 무엇인가요?
→ A. 자동이체서비스의 안전성과 고객 신뢰성을 높이기 위하여 여러 금융회사에 등록되어 있는 본인의 자동
이체 등록정보를 웹사이트(www.payinfo.or.kr) 등을 통해 개인회원이 변경 또는 해지가 가능하므로, 회원분께
직접 확인 후 회원재등록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. (회원상태 : 정상처리 → 회원이 계좌번호 변경 / 통합관리해지 → 회원이 계좌번호 해지) Q. 회원명과 예금주명과 동일해야 하나요?
→ A. 예금주와 달라도 무관하며, 가맹점에서 관리하기 편하신 명칭으로 등록하시면 됩니다. Q. 회원 금액변경 또는 해지를 했는데, 약정일에 출금된 사유가 무엇인
가요?
→ A. 약정일 기준 D-2 영업일 이전 상태변경 한 경우에 반영이 되며, 약정일 당일에는 해지처리 및 변경을
하여도 출금됩니다. 자세한 변경 방법은 다음페이지를 참조 바랍니다. Q&A. 자주하는 질문 A. 출금정지 프로세스
→ 일시정지 : 약정일 D-1 영업일 오후5시 전까지 ‘일시정지‘ 시 출금되지 않습니다.
→ 회원해지 : 약정일 D-1 영업일 오후5시 전까지 ‘해지‘ 시 출금되지 않습니다.
→ 회원정보변경 : 약정일 D-2 영업일 전까지 회원 출금정보를 ‘중지‘ 로 설정 시 출금되지 않습니다. A. 금액변경 프로세스
→ 회원정보변경 : 약정일 D-2 영업일 전까지 회원 결제정보의 금액 수정 시, 변경된 금액으로 출금됩니다.
→ 출금결과조회 : 약정일 D-1 영업일 전까지 ‘금액‘ 클릭하여 수정 가능한 상태라면, 일회성으로 변경됩니다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