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항상 고객의 신뢰와 믿음을 지키며 웨이톡솔루션이 함께 하겠습니다.

고객지원 공지사항
번호 제목 등록일
1 *고객호출 DID 시스템 웨이콜DID 오픈 2022-12-21

웨이톡 솔루션 홈페이지 다운로드 자료실에서 

웨이콜 DID에서 다운로드 설치 가능합니다.

윈도우 호출기 와 안드로이드 호출기

윈도우 듀얼용

안드로이드 수신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 

회원가입 한  로그인 정보로 이용가능합니다.

2 홈택스 시스템 점검일시 : 2023년 11월 11일(토) 0:00 ~ 9:00 (9시간) 2023-11-09

서비스 중단 >

-국세청 매입/매출 내역 수집(홈택스연동) : 점검완료 후 이용 가능

-휴폐업조회 : 점검완료 후 이용 가능

국세청 응답결과 지연 

-전자세금계산서 국세청 전송 및 결과확인 : 점검시간동안 국세청으로 

신고된 전자세금계산서를 점검완료 후 순차적 처리 

전일(11/7) 오후 국세청 안내를 받아 공지드리는 사항으로 점검일시에 

임박하여 안내 드리는 점 양해 바랍니다.


​​​​​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 

감사합니다.

3 KT 발신표시 서비스 OPEN API 신청방법 2023-02-16

KT 일반전화 오픈api 서비스 신청

직통전화 080-001-1588 또는 100번

업체CP코드번호:70404

아이디는 만들어달라고 해주세요!

만들어진 아이디를 

환경설정->장비설정->CID설정->KT에 적용